티스토리 뷰

K2 휠크리너를 사용하여 철분을 제거하여 휠 세차를 하려고 제품을 하나 선택하였습니다.  K2 휠크리너는 700ml 대용량으로 편의성을 위한그립설계되어 세차가 편리한 제품입니다. 세차를 해도 깨끗해지지 않는 휠을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직접 사용해 보고 제품을 평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K2 철분&분진 제거제

강력한 오염 및 분진 세정력과 금속 표면 처리제로 부식을 방지하는 손쉬운 세정을 위한 제품을 브레이크 파트에 무리가 가지 않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K2 휠크리너는 주성분 티오글리콜산나트륨, 계면활성제 5%로 되어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이 아닌 폴란드에서 수입하여 돌비웨이에서 한글 스티커를 붙여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폴란드에서 제조하여 여러국가로 판매되는 제품인지 패키지 옆면에는 영어 등 다양한 국가의 언어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립감을 좋게 하기 위해 손잡이 부분에는 고무 처리가 되어 있어 휠크리너를 사용할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K2 휠크리너로 휠 청소

세차를 하지 못해 더러워진 카니발의 신발인 휠을 깨끗하게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잧은 장거리 운행으로 생긴 브레이크 분진등으로 더러워진 휠을 얼마나 깨끗하게 만들수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최근 세차를 못해 차가 많이 더러워졌네요. 휠은 세차를 해도 깨끗해 지지 않아서 더 많이 더러워 보입니다. 카니발의 휠을 확인해 보고 휠크리너를 직접 사용해 보겠습니다.

카니발에 먼지가 많이 쌓여 있어 휠이 제대로된 색을 보이지 못하고 너무 더러운 상태입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사용전에 용기를 흔들어 준 후에 사용하시고자 하는 부분에 스프레이에 뿌려주시면 됩니다. 휠이 깨끗해 지길 바라면서 칙칙칙 여러번 뿌려서 휠에 찌든때가 빠지길 기다려 줍니다. 

 

휠 브러쉬로 닦아주고 세척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주의, 냄새가 독하니 코막고 사용하셔야 할 듯합니다.

 

휠크리너를 뿌려 놓으면 조금씩 색이 변하면서 찌든때가 녹아 내리는게 보입니다. 휠크리너를 사용 방법은 뿌리고 바로 제거하지 말고 약 2분정도 기다린후에 철분이 녹아내리면 고압세척기로 딱아 주면 됩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휠 세척 전후 비교 사진입니다. 반짝반짜 빛이 날 정도로 깨끗해지니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휠이 너무 더러운데 세차해도 깨끗해 지지 않는다면 K2 휠크리너를 이용해서 휠 세척을 하면 찌든때가 쉽게 제거됩니다.

 

K2 휠크리너 & 철분제거제로 휠이 새것처럼 정말 깨끗해졌습니다. 확 달라진 휠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전체적인 세차를 하지 않아서 차체는 조금 더럽지만 휠은 정말 깨끗해서 새것처럼 좋아 졌습니다.  왜 이제서야 휠 크리너를 사용해 봤는지 후회 스럽네요.



돌비웨이
사이트링크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