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을 자주 듣다보니 이어폰 욕심이 많아져 가성비의 이어폰을 많이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성비 이어폰 브랜드인 EARMAC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보고 있습니다.

최근 EARMAC에서 가성비의 이어폰인 커널형이어폰인 EARMAC METAL TWIST의 경우 일반 동글동글한 줄을 사용하였다면 메탈슬림은 플랫줄을 사용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전에 소개해 드린 EARMAC Colorist과 비교해보면 동일한 플랫형 줄로 되어 있으며, 슬라이드 볼륨 버튼이 있어 비슷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EARMAC 메탈 슬림은 또다른 매력이 있는 제품을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어폰 줄꼬임 방지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일명 칼국수줄인 플랫형식의 이어폰 출을 가지고 있는 EARMAC METAL SLIM으로 모델명 MSE-01을 가지고 있으며,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 음악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꼬임방지처리가 되어 있는 플랫타임 이어폰으로 메탈슬림은 블랙골드, 블랙그레이드민트, 화이트실버민트 색상이 있으며, 제가 사용한 제품은 블랙그레이민트 색상으로 블랙계열에 민트색이 조금 들어가있는 이어폰입니다.

 

패키지 옆면에는 모델명이 큼직하게 적혀있고, 하단부분에는 경고문구가 영어로 간단하게 적혀있습니다. 밀봉되어 판매되는 제품으로 이어폰의 품질이 보증되며, 가성비의 이어폰이지만 패키지구성이 깔끔해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은 이어폰입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패키지를 오픈하는 방식은 겉면 종이상자르 위 또는 아래로 밀어주면 안박스가 노출되어 나오게 되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겉박스와 안박스를 분리후 안박스에 있는 자석을 열어 주면 이어폰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안박스에는 자석으로 고정되어 있어 힘이 들지 않고 바로 열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EARMAC METAL SLIP의 구성품으로는 소프트 파우치와 다양한 크기의 이어피스 그리고 이어폰 본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어폰이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어 유통중에 이어폰이 고장나거나 하는 부분은 없을듯 합니다.

알루미늄 슬림바디로 되어 있어 내구성이 좋고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슬림바디로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 대비 작은 크기로 여성분이 사용하시기에 도 정말 좋은 가성비의 이어폰이 아닌가 싶습니다.

교체가 가능한 이어피스로 사용자가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언제든지 바꿀수 있어 좋습니다. 장시간 사용해야 하는 이어폰이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인이어 타입의 이어폰으로 오래 사용해서 피로도가 크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볼륨 슬라이드 구조로 되어 있어 이어폰에서 볼륨을 직접 조절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인이어 이어폰으로, 원버튼이 있어 음악재생과 전화등을 조절할 수 있어 이어폰만 조작해도 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합니다.

또한, 플랫스타일 이어폰줄은 꼬임이 적어 이어폰 줄이 단선되거나 하는 고장이 적고,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4K로 도금된 플러그로 저항값을 최소화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여 음악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또한, 4극 단자로 핸즈프리기능이 지원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사용중에 이어폰으로 전화통화가 가능합니다.

 

가벼운 이어폰으로 착용하고 있어도 착용하고 있지 않은거 같은 느낌으로 장시간 착용시에도 불편하지 않고, 차음성이 좋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청음시 주변 소음에 영향을 받지 않고 고음질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이어피스와 소프트 파우치가 기본구성인 EARMAC 메탈슬립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언제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가성비 이어폰 EARMAC MSE-01을 사용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가성비가 좋은 이어폰을 찾아 보고 계신다면 EARMAC의 제품을 한번 사용해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좋은 음질에 사운드가 풍부한 디자인 이어폰으로 좋은 제품입니다.

EARMAC METAL SLIM EDITION : MSE-01
사이트링크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