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안한 자세로 아이와 엄마가 모유수유를 하기위해서 필요한 제품으로 수유쿠션을 사용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수유쿠션이 있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평면형 수유쿠폰이 불편하여 새롭게 사용하게된 베이비스텔라 3차원 수유쿠션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엄마의 품을 닯은 3차원 수유쿠션으로 아이에게 정말 편한한 수유쿠션 입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베이비스텔라는?

베이비스텔라는 특허받은 디자인으로 만들 수유쿠션으로 인체공학적으로 부드롭게 휘고 기울어진 쿠션부분으로 아이가 엄마를 바라보며 자연스러운 자세로 수유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고 아이의 머리부분이 엉덩이 부분보다 높게되어 있어 엄마에게 푹 안기도록 되어 있습니다.

베이비스텔라 디자인은?

베이비스텔라 디자인은 총 5가지로 GEMINI, LEO, LIBRA로 GEMINI,LEO는 각 두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별자리 이름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름으로 천칭자리와 사자자리 그리고 쌍둥이 자리를 의미하며 아이가 정식하고 튼튼하게 자라라는 뜻을 담은 제품입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베이비 스텔라 LEO.BEIGE 는?

레오는 별자리중 사자자리를 뜻하는 의미로  디자인 포인트를 별자수의 테두리가 아플리케 기법으로 마감하여 고급스럽게 되어 있는게 특징입니다. 3차원으로 된 수유쿠션은 아이에게 정말 편안하며 수유중에 손이 편해 엄마에게도 정말 좋습니다.

베이비스텔라는 아이가 밤하늘의 별처럼 반짝반짝하게, 때로는 항성처럼 담대하고 씩씩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다고 합니다.

베이비스텔라 특징?

일반적인 평면 수유쿠션이 아닌 3차원으로된 수유쿠션으로 아이의 몸을 고려하여 만든 곡선으로 아이가 엄마품에 푹 안기는 자세를 유지해줘기 때문에 아이와 엄마가 편한 수유쿠션입니다.

허리사이즈 걱정없이 조절이 가능한 버클로 별도의 사이즈 구분없이 수유가 필요한 엄마분들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손쉽게 조절이 가능해 정말 편리합니다. 또한, 꼼꼼한 박음질로 된 마감으로 세세하게 신경써 만들어진 제품임을 느낄수 있습니다.

별자수가 특징으로 데두리 부분을 아플리케 기법으로 마감하여 고급스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나올때는 나오고 들어갈 곳은 들어가는 3차원 수유쿠션으로 엄마의 자세와 아이의 자세를 최대한 고려해 신경쓴 특허된 디자인으로 엄마의 손과 허리 그리고 아이의 자세를 신경쓴 디자인으로 처음 사용해 불편할 수 있는 수유쿠션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베이비스텔라 수유쿠션은 넓은 등받이가 있어 수유시 허리가 구부러지지 않아 자세가 고정이되어 모유수유가 허리에 힘이 들어가지 않고 편안합니다. 아이뿐 아니라 엄마의 자세를 신경써 모유수유를 조금더 편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수유쿠션 하단에는 엄마의 다리가 다리가 닿는 부분에 땀이 차는것을 줄이기 위해서 메쉬소재로 된 재질을 사용해 시원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지퍼를 열어서 커버를 제거할 수 있어 세탁시 정말 편리하며, 수유쿠션에는 통풍구멍이 있어 시원하게 모유수유를 할 수 있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베이비스텔라 LEO 비교사용

기존에 사용중이던 평면형 수유쿠션과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평면으로 되어 있는 수유쿠션은 모유수유시 엄마의 손으로 아이를 안 쪽으로 잡아주어야 하고, 아이가 옆으로 누울때 일자로된 쿠션으로 아이의 팔이 조금 불편해지기도 했습니다.

 

베이비스텔라를 사용시에는 아이가 엄마품으로 안기는 자세가 되어 엄마의 손이 편하지고, 볼륨 부분으로 아이의 팔이 안쪽으로 들어가 아이의 팔이 이전 보다는 편안하게 되었습니다.

베이비스텔라 수유쿠션은 아이의 자세를 신경써 만들어 수유시 엄마와 아이가 정말 편하다는걸 직접 경험해 보니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도 좋았지만, 3차원으로 되어 있는 수유쿠션은 더욱 편해서 좋았습니다.

고급스러운 포장과 디자인으로 출산선물으로도 좋은 수유쿠션 입니다.


베이비 스텔라 - 3차원 수유쿠션
사이트링크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