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오미에서 새롭게 출시된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에 대해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제품을 직접 확인하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블루투스기능을 이용해 유선 이어폰을 무선이어폰으로 활용이 가능한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는 작지만 정말 편리한 제품입니다. 샤오미에서 홍보이미지를 확인하시려면 기존에 작성한 오디오 리시버 글을 확인하세요.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 해외직구
사이트링크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블루투스 4.2를 지원하면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고가의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닌 리시버를 구입후 좋은 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정말 매력있는 제품입니다.

샤오미에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많은 제품이 가성비로 사랑받고 사용되고 있는데, 새롭게 출시된 오디오리시버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Original Xiaomi Bluetooth Audio Receiver - WHITE
사이트링크

유선이어폰을 조금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는 약 5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시간은 약 2시간으로 한번 충전시 출퇴근 시간에 사용해도 넉넉한 재생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에 정식 출시 전이며, 현재 구입할 수 있는 중국버젼 제품으로 제품 패키지에는 중국어로 되어 있어 저처럼 중국어를 모르신다면 제품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울수 있지만, 정보를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 번역앱을 이용해 한글로 바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패키지 뒷면에는 제품의 기본정보가 중국어로 설명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정보는 어려운 정보가 아니라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벼운 무게에 블루투스 4.2를 사용한 최신 기기입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구성품

작은 크기의 패키지로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는 구성품이 매우 간단합니다.

가장 중요한 본체는 충격 방지를 위해 고정되어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중국어로 되어 있는 사용설명서와 AUX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스피커등 오디오 기기에 AUX 케이블을 이용해 사용 할 수 있게 기본으로 3.5MM 오디오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짧은 길이의 오디오케이블은 생각지도 못했지만 일반 피씨 스피커를 이용해서 사용해도 정말 편리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중국어로되어 있는 사용설명서는 제품의 동작을 설명해 주는거 같지만 중국어를 잘 몰라 간단하게 이미지만 확인하고 넘어갔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외형

화이트색상으로 1개의 버튼을 가지고 있는 오디오 리시버는 59mm x 135mm x 130mm 작은 크기로 약 30g인 제품입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는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어 한개의 버튼으로 제품을 동작할 수 있으며, 3.5mm 이어폰단자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에서 많이 사용하는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를 사용하기 때문에 어디서든 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으며, 배터리 내장형으로 충전 2시간이면 100% 충전이 가능하며, 최대 5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가 편리해야 하기때문에 오디오 리시버에는 클립이 있어 옷또는 가방에 고정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Original Xiaomi Bluetooth Audio Receiver - WHITE
사이트링크

 

고정클립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고정하는데에는 불편한 점이 없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오디오 리시버 동작방법

버튼 1개로 되어 있어 동작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버튼을 2초정도 누르고 있는면 전원이 켜지고, 대기모드 그리고 전원 끄기 순서로 되어 있습니다. 버튼을 길게 누르면 블루-레드-블루 LED가 깜빡이면서 페어링모드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동작시 안내되는 메시지는 중국어로 되어 있습니다.

오디오 리시버를 페어링 모드로 변경하고 연결하려고 하는 기기에서 Mi Bluetooth Audio Receiver를 선택해 연결해 주면 기기와 연결이 완료됩니다. 리시버 자체에는 마이크가 없지만 통화 알림을 해주고 핸즈프리가 되는 유선이어폰을 사용시 이어폰으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한 샤오미 리시버를 연결하여 스마트기기와 유선이어폰을 무선으로 바꿀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샤오미에서는 음 손실이 매우 적다고 홍보하고 있으나 실제로는 조금 줄어드는 느낌이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유선이어폰을 바꾸지 않고 편리하게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바꿔 사용할 수 있는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는 가격도 저렴하면서 정말 유용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실제 실생활에서 조금더 사용해보고 제품의 기능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Original Xiaomi Bluetooth Audio Receiver - WHITE
사이트링크




본 포스팅은 기어베스트에서 제공 받아 제품을 소개해드리는 글입니다.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