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확인을 위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키코를 한동안 사용하지 않다가 다시 꺼내어 보았습니다.

 

방치되어있던 키코를 다시 활용해 보려고, 키코앱에서 사용권을 구입하여 기간을 연장하고, 사용하지 않아 쌓인 업데이트를 시키고 기다리는데.... 평소에 보지 못했던 LED의 깜빡임이 심상치 않아서 확인해 보니, 사용 설명서 내용에 보라색 LED 관련 내용은 보이지 않아 키코 고객센터(1566-7767)에 문의해 본 결과 기기의 고장으로 보라색 LED가 깜빡인다고 AS접수후 기기의 상태를 확인해 봐야 된다고 하네요 ㅠ

 키코가 보라색으로 깜빡인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해결하세요. 문의시 키코 번호가 필요하니 사전에 확인해 놓으면 좋습니다. 키코 사용중 고장은 고객센터에 연락후 확인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키코 고객센터 : 1566-7767


사이트링크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