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습도계가 필요하신분들 무드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엘센 미나엘을 추천해드립니다. 블루투스를 4.0을 이용하여 스마트폰과 통신하여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하게 온습도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무드등 또는 온습도계를 따로 관리하기 불편한 점을 하나로 통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현재, 온도 습도 정보를 확인 할 수 있고, 현재 광량 정보도 앱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해 정말 편리한 제품입니다.

미나엘의 패키지는 작은 크기로 이중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어 좋아하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선물로도 좋은 제품으로 기본 구성품으로 파우치가 있어 미나엘을 보관할 수 있고 추가적인 선물포장이 없어도 된다는 점이 아주 좋습니다.

미나엘의 상단에는 센서와 터치부가 있어 터치 부분을 눌러 램프의 전원 켜고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나엘은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충전후 전원연결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단부분을 자세히 보면 작게 보이는 센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미나엘 후면에는 충전 램프와 충전 단자 그리고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 또한, 열을 줄이기 위해서 통풍 구멍이 있어 발생하는 열을 방출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미나엘을 좀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보고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다양하게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제어를 하는 제품이다보니 제품의 특징을 잘 이해 하는게 좋습니다.

 

앱을 통해 미나엘과 블루투스로 연결후 광량과 온도, 습도를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램프의 전원을 터치로 쉽게 켜고 끌수 있습니다.

은은한 불빛으로 밝혀주는 미나엘 무드등은 아이들에게 편안함 느낌을 주고, 어둠속에서도 강한 빛이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나쁘지 않고 좋습니다. 또한, 7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당한 밝기를 선택해 조명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실제 사용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