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어폰선정리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제품인 엠밴드(mband)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사용후 이어폰을 그냥 보관하게 되면 꼬이는 이어폰선을 조금더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엠밴드는 마그네틱을 이용한 제품입니다.

 

엠밴드 뮤직에디션은 엠클립과 함께 있는 패키지로 엠밴드는 마그네틱을 이용하여 이어폰 헤드 부분을 관리 할 수 있게 도와준다면, 엠클립은 이어폰줄이 축 늘어져 휴대하기 불편한  점을 보완해 줘서 편리합니다.

엠밴드는 한 쌍으로 되어 있어 이어폰의 헤드부분에 설치하여 보관시 자석의 특성을 이용하여 붙여서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엠밴드를 엠클립에 붙여서 사용하지 않을때 보관한다면 이어폰 줄이 꼬이거나 손상되는 일이 줄어들수 있습니다.

 

또한, 엠밴드와 엠클립을 사용하기 전에는 설치방법에 대해 한번 읽어보고, 작동되는 방법을 이해후 사용하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에 설치후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엠밴드를 이용하여 이어폰 헤드를 붙여 놓으면 이동시에는 이어폰이 흘러내리지 않고, 보관시에는 이어폰줄이 엉키는 문제를 줄여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엠클립과 엠밴드를 상황에 따라 적당한 위치에 연결해 두고, 이어폰줄이 흘러내리는걸 방지해주고 이어폰 헤드를 고정해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평소에 이어폰헤드와 이어폰줄을 관리하기 힘드신 분들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엠밴드를 이용해 이어폰을 보호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실제 사용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