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니발을 타고 다니면서 한번도 신경을 써보지 못한 카매트를 교체하였습니다. 출고시 장착되어 있는 순정카매트를 사용중에 있었는데 순정카매트의 경우 관리가 어려워 먼지가 많이 쌓여있어서 보이에도 안좋고 불편했습니다.

 

카니발은 다른차에비해 카매트가 많이 들어가는 구조로 되어 있고 관리가 되지 않은 카매트로 인해서 에어컨이나 히터를 켤때 카매트에 쌓여 있던 먼지가 다시 공기중에 돌아다니게 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MR시그니처 코일카매트 : 카니발

다양한 카니발카매트중에 코일카매트가 눈에 들어와 선택한 MR시그니처의 코일카매트 입니다. 코일카매트는 먼지를 잘 잡아주어 공기중에 먼지가 돌아다니지 않고 청소시 편리합니다.

일반카매트는 2열까지만 있지만 카니발카매트는 3열까지 있는 코일카매트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고 자동차의 바닥을 보호하기에는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코일매트이지만 가죽과 함께 구성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더욱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운전석과 보조석의 카매트는 고급 원단을 사용해 만들어진 코일카매트는 카니발 순정카매트에서 보호하지 않았던 부분까지 고려해 만들어져 있으며, 고정클립이 없는 구조로 제작되어 매트를 쉽게 장착및 분리가 가능해 청소시 정말 편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코일카매트는 최고급 소재로 만들어진 5단 레이어 구조로 되어 있어 쿠션감이 매우 우수하고 편안함이 있어 정말 좋습니다. 뚜꺼운 두께로 인해 하부에서 올라오는 잡음을 잡아주는 방음효과도 가지고 있어 불필요한 소음을 잡아줍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공장에서 대량으로 생산되어 판매되는 제품과는 다르게 수작업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꼼꼼한 마감으로 고급 제품에서 느낄수 있는 퀼리티를 느낄수 있습니다.

 

MR로고가 깔끔하게 위치해 있어 제품의 기능을 중요시 하였지만 디자인 부분에서도 많이 신경을 쓴듯 보입니다.

바닥면에는 고정클립이 없이 제작되어 있지만 매트의 고정력을 높이기위해서 벨크로를 이용한 미끄럼 방지처리가 되어있어 매트를 설치하면 움직이지 않아 편리합니다. 청소시 쉽게 분리가 가능해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화이버 인조가죽으로 만들어진 부분은 내연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카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카니발카매트에 대해서 실제 설치를 해보지 않고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직접 설치한 부분에 대해서도 다시한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니발에 최적화하여 출시된 MR시그니처 코일카매트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이트링크



본 포스팅은 제공받았던 제품을 활용해 실제 사용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