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덕원역 근처에서 피티와 헬스를 하다보면 혼자서는 질리기 쉬운 운동을 정말 즐겁게 즐길수 있는 인덕원피티 아이콘짐을 소개해 드릴려고합니다. 운동은 좋은 환경에서 좋은 트레이너가 완벽하게 조합된 곳에서 해야 운동이 즐겁고 오래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짐 인덕원은 인덕원역 4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아이콘짐은 롯데리아 건물 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이콘짐은 정말 규모도 커 7층과 8층으로 나눠져있고 각 운동에 맞게 분리되어 있습니다.

 

인덕원 아이콘짐 7층에는 요가를 즐길수 있는 룸이 있고, 스피닝을 전문으로 즐길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실내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실내골프장도 있습니다. 7층과는 다프게 8층에는 전문 헬스 기구로 가득 채워진 헬스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혼자서 운동을 즐길수 있는 웨이트존이 있어 편하게 개인 운동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한 아이콘짐 헬스장입니다.

덤벨기구는 충분히 비치되어 있어 사용하려는 덤벨을 장시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사용하며 운동을 흐름에 맞게 즐길수 있어 운동을 여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규모가 상당히 큰 헬스장이라 그런지 다양한 운동기구와 소도구 운동기구들이 사용하기 편하게 정리되어 있어 좋습니다.

 

케틀벨, 바이퍼, 폼롤러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운동기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운동을 즐기기 위해 간단한 신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인바디측정도 수시로 측정할 수 있어 주기적인 검사로 꾸준히 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바디측정을 하며 수치화된 데이터로 목표를 세우고 운동을 하다보면 지치지 않고 운동을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이콘짐만의 스페셜 장점은 바로 그룹PT가 무상으로 즐길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양한 시간대로 편성되어 있어 평소에 하고 싶었던 운동을 그룹으로 즐기면서 할 수 있어 정말 좋은 시스템을 운영중인 아이콘짐입니다.

 

혼자서는 금방 질릴수 있는 운동을 함께 즐길수 있어 쉽게 포기하지 않고 목표를 성공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룹PT를 힘들어 하시지 않고 즐기면서 운동을 하시는 다른 회원분들의 모습을 보면 꾸준히 운동을 하며 목표를 이룰때까지 지치지 않고 운동을 해야 할 거 같습니다.  인덕원피티를 무료로 즐기려면 아이콘짐 인덕원헬스장에서 멋진 몸을 만들어 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