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국자유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사전에 준비해 두시면 조금은 편리한 빨간바지를 알아볼려고 합니다. 영국 여행을 가진다면 런던해리포터스튜디오예약과 옥스포트 투어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조금더 재밋는 영국여행을 하실수 있게 해주는 핫한 투어를 위한 선택 빨간바지 원데이투어는 해리포터 영화속으로 떠날수 있는 판타지 투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권을 준비해 주기 때문에 걱정없이 여행을 떠날수 있습니다.

사이트링크

 

빨간바지 원데이 투어는 영화 해리포터 스튜디오부터 영국 옥스포드 대학교까지 둘러볼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준비된 차량으로 떠나는 투어로 힘들지 않고 대표적인 명소를 빠짐없이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사이트링크

해리포터 판타지 투어는 "블랙웰서점-보들레이언 라이브러리-옥스포드신학대학-뉴칼리지-크라이스트 처치 컬리지-옥스포드 커버드 마켓 - 인클링스 - 해리포터스튜디오"로 구성되어 있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과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비용 부담 걱정이 없습니다.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

해리포터 투어의 핵심이라고 할수 있는 해리포터 스듀디오는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현장에서 별도의 구매없이 빨간바지 투어에서 제공하는 티켓을 티켓팅하여 입장하시면 됩니다.

해리포터 스튜디오에는 많은 방문자들을 보신다면, 아직까지 식지않은 해리포터의 인기를 실감하실수 있습니다.

 

호그와트에 들어온 신입생 친구들이 기숙사로 이동하면서 생기는 움직이는 계단들과 벽에 걸린 액자속에 있는 사진이 움직이는 모습을 재현해 놓은 모습입니다. 정말 세세한 부분까지 재현해 놓아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천국이 아닐까 합니다.

또한, 호그와트 기숙사 내부를 동일하게 만들어 놓았지만 아쉽게도 직접 침대에 누워볼수 없어 아쉬는 부분이지만 너무 잘 만들어 놓았습니다.

 

빨간바지 원데이투어에서는 엔터테이너 가이드로 역사와 에피소드 설명에 소품 사용과 등장 인물에 따라 목소리도 바꿔가며 현장감 있는 연기로 더욱 재미를 더해서 즐길수 있습니다. 

의상과 소품이 하나 하나 재현되어 있어 영화 속으로 빠지기 좋으며, 평소에 해리포터를 알지 못해 어려운 분들은 끼가 넘치는 가이드의 설명으로도 충분히 영화속으로 빠져드는 투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예약은 빨간바지 원데이투어로 해리포터 영화 그대로 재현된 세트와 함께 옥스포트 투어를 즐길수 있습니다. 빨간바지 투어는 런던, 파리, 바르셀로나에서 시티투어, 당일 투어를 도와 주는 곳입니다.

영국으로 여행을 떠나시는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해리포터에 빠지고 싶으신분들에게 빨간바지 원데이투어에서 해리포터스튜디오를 즐겨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사이트링크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