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들이 계절로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를 떠나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에서 키코와 함께 하셔햐 하신다면 사용권 만료여부를 확인후 사용권 연장후 즐거운 여행은 어떠신가요?

키코 출시후 사용권 연장에 대한 부분이 없다가 나중에 생긴 사용권 연장에 대한 부분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키코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키코 앱을 사용중이실텐데요 저처럼 사용권 연장을 안해서 사용하지 못하고, 또는 아직 연장을 안하신 분들을 위한 사용권 연장 방법입니다.

 

키코(KEYCO)는 로라인터넷망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기본적인 통신요금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로라는 기본료가 매우 저렴합니다. 또한, 솔루엠에서도 서비스에 대한 비용도 매우 저렴하게 책정하여 키코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매월 적은 요금을 지불하시면 키코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권이 만료된 경우 키코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키코 사용권 이용기간이 경과하였습니다. 키코 사용권을 결제해 주세요 라는 메시지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키코 사용권 결제

키코 사용권 결졔를 위해서는 등록된 키코 설정화면으로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설정화면에서 사용기간을 확인후 SHOP으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키코 사용권 가격은 1개월 1,900원, 6개월 9,900원 그리고 1년  16,900원 입니다. 6개월 등록시 1달요금 1,650원이며, 1년결제시에는 1,409원 정도입니다. 장기간 사용하실 분들은 저렴한 1년요금을 결제하시는 방법이 효율적이라 생각됩니다.

 

결제하려는 상품을 선택하면 사용권을 연장할 키코 선택화면이 나오고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다시한번 구매확인을 위한 구매알림을 나옵니다. 확인을 누르면 실제 구글 인앱 결제 창이 팝업됩니다.

 

구글 인앱결제방법으로 구글플레이 잔액 또는 신용카드등을 이용한 방법으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된 내역은 구매내역탭을 이용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키코의 사용권 연장이 가능하니 사용권 만료로 놀고 있는 키코가 있으시다면 사용권 구매후 다시한번 키코를 이용하는걸 추천합니다.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