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간이 남아 화순 롯데슈퍼 2층에 있는 해달키즈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아이와 함께 키즈카페에 온건 처음인거 같습니다. 실내에서 노는거 보다는 야외에서 뛰어다니는걸 좋아하지만, 키즈카페에 가보고 싶다는 아이의 요청에 따라 키즈카페에 놀러 갔습니다. 

화순 키즈카페중에 하나인 해달키즈체험방은 주차가 편리해 많은 분들이 오시는거 같습니다.

  

평일 오후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많은 아이들이 없어 조용하고 좋았지만, 주말에는 키즈카페가 시끌벅쩍 하다고 하니 평일에 방문한 것도 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편백방등 다양한 방으로 구성되어 놀고 싶은 구역에 가서 놀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생일등 단체로 와서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친구들과 함께 단체로 오시는 손님들에게는 좋은 공간이 될 듯 합니다.

가장 안쪽에 위치한 정글짐에는 많은 아이들이 어울어져서 놀 수 있을거 같고, 아이의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 다칠수 있는 부분에는 스티로폼 처리르 해서 아이가 다치지 않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충격완화부분은 깨끗한걸로 봐서는 최근에 새로운 완충커버로 교체해 놓은거 같았습니다.

 

직접들어가서 아이와 한번 놀았는데, 고장난곳 없이 아이가 안전하게 놀수 있는 아이의 놀이터 였습니다.

키즈카페 중간에는 아이가 타고 다닐수 있는 다양한 장난감들이 마련되어 있어 타고 싶은 장난감을 골라서 타고 다닐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하나씩 타고 싶다는 아이들이 많을거 같습니다.

 

넓은 공간으로 아이가 뛰어 다녀도 문제가 없고, 넓은 키즈카페이기 때문에 보호자가 쉴수 있는 곳에는 아이가 놀고 있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수 있는 티비가 마련되어 있어 차를 마시면서 쉴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놀다가 배가 고파지면 앞쪽에 있는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해서 배를 채우고 다시 놀수 있어, 아이들이 집에 가기 싫어한다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식사종류로는 간단한 주먹밥과 김밥, 라면정도가 있습니다. 음식물은 반입이 가능해 드시고 싶은 음식을 드실수 있고, 음료는 반입이 불가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아이와 함께 실내에서 즐길수 있는 놀이터 해달키즈체험방에서 아이와 함께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