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어난 아이의 선물로 좋은 발도장액자를 소개해 드립니다. 청송에서 다양한 액자를 만들수 있는데 그 중에서 아기선물로 좋은 발도장액자입니다. 태어날때 찍는 아이의 발도장과 사진으로 간편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청송 발도장액자 신청방법

홈페이지에서 캔버스 발도장액자로 선택해 주문서를 작성하고 청송메일로 자료를 보내면, 시안을 만들어 메일로 확인 요청이 오면 수정할 부분을 요청해 최종 시안을 만들어지면 상품이 배송되어 집으로 도착합니다. 발도장액자는 세가지 프레임중 하나를 선택할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프레임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사이트링크

캔버스 발도장액자

최종시안이 확정되고 도착한 캔버스 발도장액자입니다. 무지박스에 포장되어 있고, 박스를 제거하면 발도장액자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발크기는 실제크기와 동일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발도장액자를 제작할 때 첨부한 아이의 생년월일 정보가 왼쪽 상단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따라 알맞는 위치를 선정해 액자를 제작해 주시네요. 프레임은 화이트,우드,블랙 세가지 디자인으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고를 수 있습니다.

 

캔버스지에 고품질 인쇄되어 따뜻한 느낌을 주어 일반 사진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습니다. 캔버스지 인쇄부분은 19x14cm 크기고 액자의 크기는 28.5 x 23.5 x 3 cm 으로 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블랙프레임 액자로 가정 인테리어에도 정말 좋은 선택입니다. 액자 전면에는 유리로 마무리 되어 있고, 입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럽습니다.

액자 프레임은 두께가 있어 거치대 없이 세워 둘 수 있고, 뒤 쪽에 있는 거치대를 이용하면 더욱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액자 겉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고급스러우면서, 안쪽에는 입체감있게 되어 있어 평범하지 않은 발도장액자입니다. 

프레임이 두께로 쉽게 세워지지만 벽걸이 스타일로 활용이 가능하며, 벽에 세우기도 가능하며, 간편하게 테이블이나 선반에 세워서 놓을 수 있습니다. 잘 안보이는 부분은 뒷 부분도 마감이 깔끔합니다.

 

자주볼 수 있게  TV 선반에 올려 놓으면 매일 매일 액자를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크지않고 적당하기 때문에 32인치  TV옆에 있어서 큰 부담감이 없어 좋습니다.

  

책장위 또는 사용하는 컴퓨터 위쪽에 올려 놓아도 인테리어 액자로 정말 잘 어울리고 좋습니다. 아기 백일, 돌 잔치에 발도장액자를 함께 한다면 정말 좋은 선택일 듯합니다. 또한, 아이의 사진과 발도장이 있으면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은 액자입니다.

아이에게 발도장액자를 선물해 주고 싶으시다면, 청송순금상패에서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이트링크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