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니발 스마트키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가죽케이스 중에 하나인 케인즈에서 출시한 카니발 가죽케이스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가죽으로 만들어 내구성이 좋아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체크무늬 박스를 사용하는 케인즈는 레이싱 깃발(신호기)와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 자동차 제품임을 느끼게 합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가죽케이스만 덩그러니 있기 보다는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담아져 배송 받을수 있습니다. 랜덤 이미지로 되어 있는 케이스로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실제 가죽케이스는 철제 케이스를 열어보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닐로 된 포장으로 케이스가 배송중에 손상되지 않게 보호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카니발 스마트키 버튼이 각인되어 있는 모습이 포장되어 있는 비닐속으로 보입니다.

케인즈 스마트키케이스 구성은 카라비너와 케이스그리고 열쇠고리로 되어 있습니다.

카니발 스마트키에 케이스 끼우기

 

카니발 스마트키를 꺼내서 케이스에 넣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케이스가 키와 딱 맞게 제작되어 처음에 케이스를 끼울때 잘 들어가지 않지만 완벽하게 스마트키가 케이스에 들어갑니다.

 

카니발 스마트키에 딱 맞게 나와서 빈틈이 없고 정말 좋습니다.

열쇠고리까지 연결하니 정말 깔끔하네요.

스마트키가 정말 고급스러워 졌습니다. 가지고 다닐때 그립감도 좋아지고, 스마트키에 손상이 덜가게 되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스마트키에 옷을 입혀주고 싶으시다면 케인즈 케이스도 좋은 선택입니다.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