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습한 날씨로 인해서 화장실과 욕실에 생기는 곰팡이를 조금더 쉽게 제거하고 싶어서 선택한 매직시트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실리콘과 줄눈에 생기는 곰팡이를 제거하기 위해서 락스와 곰팡이제거제를 써서 힘들게 제거해야 하는데, 이제는 좀 더 쉽게 곰팡이를 제거할 수 있는 매직시트가 있어 조금더 쉽게 곰팡이를 없앨수 있을거 같습니다.

세제와 브러시를 이용하여 힘들게 제거하는 방식이 아닌 간편하게 매직시트를 붙여 원하는 곳에 락스또는 곰팡이제거제가 흡수되어 세제의 세정력이 높아지는 방식의 매직시트입니다.

욕실곰팡이제거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 매직시트는 곰팡이나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있는곳에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직시트 - 욕실곰팡이제거

매직시트는 2가지 형태로 대형과 소형 사이즈가 있어 곰팡이, 얼룩등 제거하고자 하는 크기에 따라 선택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욕실 찌든때, 주방 기름때, 실리콘곰팡이등을 브러쉬를 이용해 제거하는 힘든 방식이 아닌 원하는곳에 시트를 붙여 시간이 흐른후 청소하는 간편한 방식의 청소도구입니다.

 

매직시트의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하고 편합니다. 세제를 넉넉히 매직시트에 뿌려주고 곰팡이가 있는 곳에 매직시트를 붙이고 세제가 곰팡이를 제거하기를 기다렸다가 매직시트를 제거해 주시면 하는 정말 간편한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직시트 소형의 구성은 5장의 시트로 되어 있습니다. 길이가 긴 형태로되어 있어 줄눈과 실리콘등에 붙여서 사용하기 편하게 나온 형태입니다.

 

세제를 흡수해주는 청소시트천 부분과 특수 코팅막으로 세제가 마르는걸 방지해 주는 기능을 해주고 있습니다.

매직시트 곰팡이제거 - 실제사용

습한 욕실에 검은 곰팡이가 가득끼어 있네요. 청소를 해도 새로 생기는 곰팡이로 인해 불편해 매직시트를 이용해 곰팡이를 완벽하게 제거해 보려고 합니다. 

매직시트의 성능을 확인해 보기위해서 소형시트의 절반을 잘라 준비해 두고, 곰팡이 제거제를 이용해 곰팡이를 제거해 보겠습니다.

매직시트가 곰팡이를 잘 제거하기 위해서는 곰팡이 제거제나 락스를 이용해 매직시트가 충분히 젖게끔 넉넉히 뿌려줍니다.

매직시트가 곰팡이를 잘 제거하기위해서 부착면에 잘 붙게 꼼꼼히 눌러주었습니다. 부착시 매직시트의 앞면과 뒷면부분을 확인후 광택이 나는 부분을 위쪽으로 하여 붙여 줍니다.

곰팡이를 제거하려는 부분에 떨어지지 않고 벽면에 잘 붙어 있습니다. 곰팡이의 상태에 따라 매직시트를 붙여두는 시간을 길게 해 주면 곰팡이가 더욱 제거가 잘 됩니다. 또한, 코팅면으로 인해서 세제의 독한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 정말 편합니다.

 

추가로 욕실 수전 부분에 있는 실리콘 부분에 곰팡이가 끼어 있어 매직시트를 이용해 제거 하기 위해서 실리콘 부분에 붙여 두었습니다. 실리콘 안쪽에 까지 침투한 곰팡이를 제거하기 위해 장시간 매직시트를 붙여 두었습니다.

매직시트를 제거하시면서 실리콘 부분에 곰팡이를 물로 잘 제거해 주면 깨끗하게 욕실곰팡이가 제거됩니다. 곰팡이제거제와 락스를 두가지 형태로 사용해 보았는데 락스를 이용시 더욱 좋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잘 지워지지 않았던 곰파이가 깨끗하게 제거 되었습니다. 잘 제거 되지 않는 곰팡이는 세제를 넉넉히 해주고 반나절정도 두면 좀 더 깨끗하게 제거가 됩니다. 곰팡이게 완벽하게 제거되게 세제를 넉넉히 해주면 곰팡이가 좀 더 잘 제거가 되는거 같습니다.

화장실곰팡이, 욕실곰팡이제거를 쉽게 제거해 주는 매직시트 정말 편리합니다. 


사이트링크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