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외에서 생활을 많이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LED랜턴은 어떤걸 선택하시나요. 주광색과 전구색을 선택하는데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해 나온 제품으로 하나의 랜턴에 두가지 색상을 다 가지고 있는 LED랜턴 레토 LPL-01을 소개해 드립니다. 

길죽한 형태로 슬림하면서 78PCS LED가 내장되어 높은 고휘도의 조명효과를 나타내는 레토 LPL-01은 최대 400LM의 밝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밝기만큼 중요한 연색지수가 적정 80입니다.( 100에 가까울수록 태양광에 가까우며 가장 자연스러운 빛을 나타냅니다. )

 

레토 LED랜턴은 주광색과 전구색을 모두가지고 있어 사용장소에 따라 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광색은 밝은 푸른색의 빛을 보이는 색상으로 집중력을 높여주며 독서할 때나 집중해서 작업해야하는 일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또한, 전구색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르 띄우는 색상으로 따듯하여 심리적으로 도 안정감을 주어 무드등으로 캠핑이나 여행이 많이들 사용하는 색상입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레토 LPL-01 구성품

레토 LED랜턴의 구성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랜턴 본체와 사용설명서, 충전케이블 그리고 두개의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하나의 스트랩으로 고정을 하는 일반 랜턴과는 달리 양쪽에 스트랩이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스트랩을 활용해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LED랜턴의 외관

대부분의 랜턴은 정사각형에 가까운 사각형모양으로 되어 있는 반면에 레토는 형광등형태의 길쭉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투명창안에 LED가 내장되어 은은하게 LED불빛이 세어나와 주변을 밝혀주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전원버튼은 랜턴을 켜고끄고 모드를 변경할 때 사용하며, 전원버튼을 꺼진상태로 한번 누르면 따뜻한 컬러가 켜지고, 다시한번 누르면 주광색 라이트가 켜지게되어 있으며, 다시한번 누르면 SOS모드로 전환되고 다시한번 누르면 전원이 꺼지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밝기조절은 원하는 색상을 선택후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밝기를 미세한 밝기부터 강한밝기 까지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랜턴 양 끝쪽으로는 랜턴걸이가 탑재되어 있어 캠핑이나 야영시 사용이 편리하고, 충전을 위해서는 마이크로 5핀을 이용해서 제품을 충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스마트 드라이버가 탑재하여 과전압과 과전류에 IC회로를 보호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USB 포트가 있어 LED랜턴을 긴급시에는 보조배터리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거치및 탈부착 방식을 제공하는 레토LED랜턴은 뒤쪽에 자석이 붙어 있어 어디서든 자석을 이용해 탈부착이 가능하고, 스트랩 걸이가 양쪽에 있어 손에 걸어서 다닐수 있고 스트랩을 이용해 매달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랜턴걸이는 펴고접고가 가능해 사용시에만 펴서 사용하고 보관시에는 접어서 휴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캠핑이나 야외에서 카라비너를 활용해 다양한 곳에 거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광색과 전구색을 사용자가 원하는 색을 선택해 사용장소와 용도에 따라 편하게 밝은 빛을 낼수 있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LED랜턴 거치방법

1. 자석을 이용하여 부착하여 사용하기

자석을 이용해 부착가능한 장소를 찾아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정비시에 랜턴을 부착해 사용시에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랜턴걸이를 이용하여 거치해 사용하기

LPL-01에 있는 랜턴걸이와 카라비너를 이용해 원하는 장소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스트랩을 이용하여 거치해 사용하기

스트랩을 이용하여 이동시 손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지만, 양쪽스트랩을 카라비너에 연결해 거치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캠핑 랜턴으로 활용도가 매우 우수한 레토 LPL-01은 자석 거치를 활용하여 차량정비시와 야외에서 다양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어두운 장소에 갈 일이 생기신다면 LED랜턴을 이용해 빛을 밝혀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행복의조건*라니안--



레토 LPL-01 레토지엠에스
사이트링크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