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시된지 좀 된 샤오미 미밴드2를 저렴한 가격에 구할수 있어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비슷한류의 밴드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커넥션이 많이 끊기는 문제로 사용을 안했는데 샤오미 휴대폰을 사용중이라 미밴드와 호환성이 좋을거 같아 구매하였습니다.

간단한 시간과 만보계 심박수를 체크할수 있는 간단한 스마트밴드 제품으로 충전후 20일정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충전 걱정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미핏 이외 호환 앱이 많이 있어 사용이 편한 앱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스트랩과 미밴드 코어로 구성되어 있어 충전시에는 코어를 스트랩에 분리해 충전을 완료후 스트랩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스트랩에서 코어가 이탈하는 부분이 많이 개선되어 최근에는 코어를 분실하는 일은 작다고 하지만 스트랩이 노후되면 코어를 분실할 수 있다고 하니 여분의 스트랩을 구매해 사용하면 편리하다고 합니다.

미밴드의 구성은 충전케이블, 스트랩, 미밴드코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충전을 위해서는 전용 충전케이블이 필요하니 충전케이블 관리를 잘해야 할 거 같습니다.

작은크기의 미밴드코어는 한개의 버튼으로 동작하며 조작이 매우 간단합니다. 전화등 앱의 간단알림을 진동으로 확인이 가능해 전화를 놓치는 경우를 줄일수 있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전용충전케이블에 코어를 연결해서 충전을 할 수 있으며, 배터리의 상태확인은 코어또는 앱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최종충전시간을 기록하여 몇일 사용하였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심박 체크가 가능한 제품으로 코어 하단에는 심박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재질의 스트랩은 교체가 편리하며, 스틸로 되어 있는 다양한 호환 스트랩이 있어 마음에 드는 디자인 스트랩을 골라서 사요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열심히 착용하고 다니며 미밴드를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활동을 기록할 수 있는 미밴드 정말 편리하고 좋습니다.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