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에서 담백한 샤브 칼국수를 먹고 싶을때에는 수송동 롯데마트와 수송동 주민센터 근처에 위치한 청봉샤브칼국수로 맛있는 칼국수를 맛있게 즐길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청봉샤브칼국수는 롯데마트 건너편 국민은행 뒤쪽 골목길에서 한라 비발디 아파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가 가능해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곳입니다.

청봉에서 직접 정성을 들여 만드는 육수는 20여가지의 신선한 야채와 건 생선으로 건강하고 깔끔 담백한 맛있게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칼국수 면은 쫄깃하고 탱탱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직접 반죽하고 적당한 숙성을 통해 더욱 맛있는 식감을 제공합니다.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은 "수송동 주민센터" 버스정류장을 이용하세요

 청봉샤브칼국수 :: 063-467-1389

 

청봉칼국수에서는 청봉칼국수로 직접 만든 육수로 맛을 낸 칼국수와 바지락을 용해 끓여나오는 바지락 칼국수를 맛볼수 있습니다. 또한, 소면에 새콤한 양념에 먹을수 있는 비빔국수와 떡갈비 정식등 다른 음식도 먹을수 있습니다. 

 

깔끔한 홀과 넓은 방이 있어 단체로 방문하기 좋고, 다섯명 이상 예약후 방문하면 음료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단체로 방문하시면 예약이벤트로 무료 음료수를 드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4명이상 방문시에는 고기 한 접시가 서비스 제공된다고 합니다.

샤브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안내하고 있으니 더욱 맛있게 먹으시려면, 순서에 따라서 샤브를 조금씩 익혀서 즐기시면 더욱 좋은 샤브를 먹을수 있습니다. 또한, 청봉칼국수에서는 음식을 즐기며 마시는 주류(소주,맥주)를 세병이상 드시면, 1병은 무료로 제공되는 3+1 서비스도 있습니다.

 

소고기와 버섯 그리고 야채로 이뤄진 청봉 샤브 칼국수는 맛있게 먹고 난 후에 칼국수와 야채 볶음밥까지 먹을수 있는 샤브샤브 요리로 청봉에서 정성껏 만든 육수를 이용해서 먹는 샤브의 맛은 정말 담백해 맛있게 음식을 즐길수 있습니다.

신선한 버섯과 다양한 야채와 함께 소고기 샤브를 즐길수 있습니다.

청봉샤브칼국수 메뉴 - 칼국수와 떡갈비 정식

많이 드시는 버섯샤브칼국수 메뉴외에 바지락칼국수, 청봉칼국수, 비빔국수, 떡갈비 정식이 있습니다.

혼밥을 즐기시는 분들이 즐길수 있는 청봉칼국수는 1인이 방문시에도 주문이 가능한 메뉴로 간편한게 맛있는 음식을 드실수 있습니다.

 

담백한 칼국수와 떡갈비를 즐기시려는 분들을 위한 구성으로 따로 메뉴가 있으니 샤브와 함께 별도로 식사를 하신다면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거 같습니다.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양으로 정성껏 만들어 주시니 더욱 맛이 있습니다. 

청봉샤브칼국수 이벤트

첫째, 다섯명이상 예약후 방문시 음료수 1병 무료로 제공. 둘째, 4명 이상 방문시 고기 1접시 서비스 제공. 셋째, 술 주문시 3+1 행사. 넷째, 공기밥 무료 제공. 마지막으로 청봉샤브칼국수 광고 전단지를 지참하시는 분들에게는 최대 2,000원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봉샤브칼국수에서 담백한 칼국수와 청봉샤브를 즐겨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은 "수송동 주민센터" 버스정류장을 이용하세요

 청봉샤브칼국수 :: 063-467-1389

청봉샤브 칼국수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