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통시장에 꾸며진 캐릭터 벽화에서 사진찍고 왔습니다. 화순고인돌전통시장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 벽화는 3월쯤 완성이 된듯 하나, 시장에 자주 가지 못해 이제서야 캐릭터가 그려진지 알았습니다.

화순 고인돌전통시장은 주말 야시장으로 많이 알려져 있었는데,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벽화까지 있어, 시장을 자주 접하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이 벽에 큼직하게 그려져 있는데, 다행이 아이가 무서워하지 않고 그림을 자세히 구경하네요. 퀄리티가 좋은 벽화로 사진에 담기에 정말 좋습니다. 아이가 무섭지하지 않고 쉽게 다가갈수 있는 벽화라 더욱 좋네요. 

 

어시장쪽에는 바닥에 큼직한 물고기 그림이 그려져 있어 아이가 정말 좋아합니다. 물고기를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 가진다면 아마 아이가 바닥에 붙어서 다닐수 있으니 조심(?) 하세요.

 

공룡을 무서워하는 아이가 있으시다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뽀로로와 겨울왕국 벽화에서 사진을 찍어도 좋스빈다.

 

원피스와 최근에 있기가 있었던 포켓몬 벽화도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시장 상가에 그려진 벽화로 5일장(3, 8일)이 서지 않을때 구경가시면 고인돌시장에 그려진 벽화를 구경하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고인돌전통시장 옆에 위치한 화순 벽화마을 성안마을 벽화도 구경까지 하시면 더욱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