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쁜일상에 하루하루가 힘이 들고 기력이 없다고 느껴지고 몸 건강을 챙겨야 된다고 생각되신다면 필라테스는 어떠신가요? 필라테스는 독일의 스포츠 연구가인 요제프 필라테스라는 분이 만들었는데, 요가, 로마의 양생법 등을 접목시켜 만든 이 운동은 꾸준한 인기를 가진 운동법중에 하나입니다.

빠쁜일상에 역삼과 선릉에 위치한 필라테스 전문 라비앙로즈필라테스는 "La vie en Rose Pilates Studio" 불어로 장밋빛인생 이라는 뜻의 라비앙로즈 필라테스 스튜디오는 회원 분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행복,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곳입니다.

강남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의 교통편이 정말 잘되어 있어 강남역, 역삼역, 선릉역 에서도 방문하기 편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라비앙로즈필라테스 뒤쪽에는 지상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차량으로 방문해도 불편함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비앙로즈 필라테스는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수 있는 독특한 외관으로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와 쉽게 방문하실수 있습니다. 최근에 만들어진 새건물로 주변및 건물이 정말 깔끔합니다. 라비앙로즈 필라테스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운동중 답답함을 줄이기 위해서 바깥 테라스에서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정말 좋습니다.

필라테스는 반복적인 동작으로 연속적으로 근육을 운동시키면서 통증없이 근육을 강화시기는 방법으로 전신운동을 통하여 몸의 균형과 힘, 유연성이 증가시킬수 있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필라테스 운동이 보편화되면서 빠르게 필라테스 업체가 생기는데 라비앙로즈 필라테스는 체계화된 강사 관리로 국제자격증 취득하신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하여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1:1 개인수업, 2:1 듀엣수업 그리고 3:1 소그룹 수업으로 구성되어 듀엣수업의 경우 친구나 직장동료 들과 함께 운동을 즐길수 있고 소규모그룹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와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1:1 Private 수업의 경우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분리된 룸이 있어서 안쪽에서 운동을 할 수 있고 개방된 공간에서 함께 운동을 즐길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모든 기구는 미국, 독일 직수입하여 구성한 전문 필라테스 기구와 로잉머신으로 되어 있어 운동시에 만족감이 정말 높아서 좋습니다. 개인과 듀엣 수업을 하게되면 정규 필라테스 프로그램에 워터로워 사용이 포함되어 있어 기초체력과 폐활량을 늘리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운동후 깔끔하게 쾌적하게 씻고 나갈수 있는 인테리어로 운동하고 나온거 같지 않은 느낌의 인테리어가 정말 좋습니다.

칸막이가 되어 있는 구조로 옆사람에게 간섭이 없는 샤워칸이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라비앙로즈필라테스는 고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운동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수업의 질 향상과 서비스 마운드를 위해 필라테스 직원분들은 전문 CS교육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체계적인 강사 관리를 통해 문진> 체성분검사> 자세평가> 프로그래밍 (본수업 진행) 순서로 관리를 도와주고 있으며, 개인의 운동 이유에 따라 수업이 진행되며 사용자의 문제점을 찾아서 체형교정, 골반불균형교정, 재활운동, 다이어트, 산전산후관리, 통증 관리 등으로 세분화 하여 관리를 도와줍니다.



사이트링크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